방문 예약 및 A/S 접수 시 우미린 홈페이지 회원가입이 필수로 미가입으로
인한 불편이 없도록 사전에 회원가입을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사전점검 일정: 25.09.12(금) ~
25.09.14(일) (3일간)
● 사전점검 운영시간: 오전10시 ~ 오후4시 퇴실
※ 오후4시 퇴실시 세대 소등, 창문
및 현관문 잠금 필수
※ A/S 모바일 접수 마감: 25.09.14(일) 24시 / 이후 접수 불가
■ 예약방법
○ 방문 예약 기간 : 25.08.26(화) 10시 ~ 25.09.08(월) 16시(선착순, 예약필수)
○ 예약사이트주소 : www.lynn.co.kr
(우측상단 마이린 로그인 후-사전점검예약)
스마트린 앱 설치(회원가입) → 마이페이지 → 계약/입주자인증 → 사전 점검 예약
※ 공동명의 계약자인 경우 대표자 1인만 예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예약시 입력사항
1. 회원가입 후 로그인
2. 방문단지선택 ( 08월26일 오전10시 오픈 )
3. 계약 동호수: (동)동-(호)호
4. 인증하기 클릭 → 휴대폰 본인확인 팝업창 생성 및
입력
5. 사전점검 방문 희망 일자 및 시간 선택 후 저장
※ 예약은 온라인예약 또는 모바일예약으로만 가능하며 유선예약은 불가합니다.
※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우편물(8.11 발송)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라며 우편물을 수령하지 못한 고객님께서는 우미‘린 홈페이지 고객센터 공지사항 URL을 참고하시어 방문시 필요한 구비서류를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 분양사무실 : 043-877-8020
● 등기우편물 수령지 주소변경 방법 안내
: 우미린 홈페이지(https://www.lynn.co.kr) 접속→로그인→ 마이린 메뉴→ 1:1 문의글
작성 → 변경할 우편물 수령주소 기재
※ 금회 발송된 우편물은 재발송이 불가하며, 추후 발송될 우편물(입주안내문 등)부터 변경된 주소지로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