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고객센터

A/S 처리절차 안내

  • 01

    A/S 접수

    전화, 홈페이지,
    입주지원센터를 통해
    A/S 문의 접수
  • 02

    시스템 등록 및 처리 안내

    하자관리 시스템
    접수 내용 등록
  • 03

    A/S 일정 예약

    A/S 담당자와 A/S처리
    예정 날짜와 시간을 지정 후
    고객님께 안내
  • 04

    방문 후 A/S 실시

    세대 방문 후
    A/S 처리진행

A/S 전화접수

  • 경기사무소
    (수도권, 강원권) ​

    1833-5369

  • 중부사무소
    (충청도, 대전, 세종) ​

    1833-5461

  • 호남사무소
    (전라도, 광주) ​

    1833-5246

  • 영남사무소
    (경상도, 대구, 부산) ​

    1833-5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