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A/S 처리절차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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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A/S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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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홈페이지,
입주지원센터를 통해
A/S 문의 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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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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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
시스템 등록 및 처리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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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자관리 시스템
접수 내용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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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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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
A/S 일정 예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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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담당자와 A/S처리
예정 날짜와 시간을 지정 후
고객님께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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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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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
방문 후 A/S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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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대 방문 후
A/S 처리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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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
A/S 전화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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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대표문의
1588-97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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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권
(수도권, 강원권)1833-53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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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부권
(충청도, 대전, 세종)1833-79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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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남권
(전라도, 광주)1833-88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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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남권
(경상도, 대구, 부산)1833-5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