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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오산세교 우미린 센트럴시티

사전점검 행사진행 및 방문예약 안내

2025.07.28

 방문 예약 및 A/S 접수 시 우미린 홈페이지 회원가입이 필수로 미가입으로 인한 불편이 없도록 사전에 회원가입을 진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사전점검 일정: 25.09.05(금) ~ 25.09.07(일) (3일간) 
● 사전점검 운영시간: 오전10시 ~ 오후4시 퇴실
※ 오후4시 퇴실시 세대 소등,  창문 및 현관문 잠금 필수 
※ A/S 모바일 접수 마감: 25.09.07(일) 24시 / 이후 접수 불가

 

■ 예약방법 
○ 방문 예약 기간 : 25.08.25(월) 11시 ~ 25.09.01(월) 16시(선착순, 예약필수)
○ 예약사이트주소 : www.lynn.co.kr  (우측상단 마이린 로그인 후-사전점검예약)
    스마트린 앱 설치(회원가입) → 마이페이지 → 계약/입주자인증 → 사전 점검 예약
※ 공동명의 계약자인 경우 대표자 1인만 예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예약시 입력사항 
    1. 회원가입 후 로그인
    2. 방문단지선택 ( 8월25일 오전11시 오픈 )
    3. 계약 동호수: (동)동-(호)호
    4. 인증하기 클릭 → 휴대폰 본인확인 팝업창 생성 및 입력
    5. 사전점검 방문 희망 일자 및 시간 선택 후 저장

 

※ 예약은 온라인예약 또는 모바일예약으로만 가능하며 유선예약은 불가합니다.
※ 예약은 하루 1번, 최대 3일간 3번까지 중복 예약방문 가능하며, 해당시간이 마감되었을때는 예약이 불가합니다.
※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우편물(7.29,등기발송)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라며 우편물을 수령하지 못한 고객님께서는 우미‘린 홈페이지 고객센터 공지사항 URL  을 참고하시어 방문시 필요한 구비서류를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 분양사무실 : 031-957-1600

 

● 등기우편물 수령지 주소변경 방법 안내
: 우미린 홈페이지(https://www.lynn.co.kr) 접속→로그인→ 마이린 메뉴→ 1:1 문의글 작성 → 변경할 우편물 수령주소 기재

 

※ 금회 발송된 우편물은 재발송이 불가하며, 추후 발송될 우편물(입주안내문 등)부터 변경된 주소지로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