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Lynn

마이 린

고객센터

A/S 처리절차 안내

  • 01
    A/S 접수
    전화, 홈페이지, 입주지원센터를 통해 A/S문의 접수
  • 02
    시스템 등록 및
    처리 안내
    하자관리 시스템 접수 내용 등록
  • 04
    방문 후 A/S 실시
    세대 방문 후 A/S처리진행
  • 03
    A/S 일정 예약
    A/S 담당자와 A/S처리 예정 날짜와 시간을 지정 후 고객님께 안내

A/S 전화접수

  • A/S 대표문의
    1588-9707
  • 경기권 (수도권, 강원권)
    1833-5369
  • 중부권 (충청도, 대전, 세종)
    1833-7949
  • 호남권 (전라도, 광주)
    1833-8812
  • 영남권 (경상권, 대구, 부산)
    1833-5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