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안내

우미 Lynn 대표번호 1588-9707

평일 9:00 - 17:30 토요일과 공휴일 및 국경일은 휴무

A/S 문의

경기사무소 (수도권, 강원권)
070-4280-7531
중부사무소 (충청권)
070-8031-8080
호남사무소 (호남권, 경상권 )
061-393-1880

온라인 문의

궁금한 사항이 있으신가요? 고객님의 문의에 대해서 항상 최선을 다해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고객문의 처리 절차

  1. 접수
  2. 담당부서 및담당자 지정
  3. 접수건 처리
  4. 처리결과안내
접수하신 문의 건은 신속히 처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나 다음과 같은 사유로 인해 처리일이 길어질 수 도 있습니다.
- 고객님의 사유로 처리가 지연될 경우
- 불만관련 서류의 보완이 필요한 경우
- 검사·조사 또는 외부 기관 질의 등이 필요한 경우
다음 사항은 문의처리가 불가할 수 있으니 이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재판이 진행 중 이거나, 외부기관(감독,행정기관)과 분쟁 조정이 진행중인 민원
- 불만 제기인이 불만 당사자가 아닌 경우 또는 성명, 연락처 등이 분명하지 않아 연락이 어려운 경우
- 우미 ‘린의 상품, 서비스와 관련이 없는 건
고객님이 접수하신 불만의 조사 및 처리를 위하여 불만내용 및 개인정보가 해당 부서에 제공될 수 있습니다.